본문 바로가기
notics

마케팅 뉴스 - 2018. 04.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4-12 08:54 조회4,094회 댓글0건

본문

1. 저커버그, 페북 유료 버전도 만드나

마크 저커버그가 페이스북 유료 버전 가능성을 열어두는 발언을 했습니다. 미국 의회 청문회에서 '무료 버전'이라고 구체적으로 언급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제안처럼 회원 정보 수집이나 타겟팅 광고를 진행하지 않는 유료 버전에 대한 여지를 남겨두었다고 합니다.

 

 

2.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스토리용 포커스 카메라 출시

인스타그램이 스토리에 포커스 카메라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포커스 카메라는 배경은 흐릿하고 얼굴은 또렷하게 조정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스토리 카메라를 연 후 '포커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웃포커싱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 34.0 이상에서 지원됩니다.

 

 

3. '미세먼지 차단' 화장품 광고 문구 함부로 못 쓴다

앞으로 화장품 광고에 '미세먼지 차단'과 관련한 문구를 넣으려면 엄격한 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화장품 표시광고를 위한 가이드라인에 미세먼지 차단 관련 시험방법을 추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가이드라인은 광고에 '미세먼지 차단' 등의 문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화장품 업체가 20명 이상을 대상으로 화장품 사용 후 피부의 미세먼지 흡착량을 분석해 차단 효과를 평가하도록 했습니다.

 

 

4. 하이퍼커넥트, 2017년 매출 최대 실적 달성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는 하이퍼커넥트는 2014년 설립된 모바일 영상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입니다. 지난해 매출 624억원으로 설립 4년 만에 30배가 넘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매출의 90% 이상을 해외에서 거두고 있어, 한국 스타트업의 모범사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하이퍼커넥트의 '아자르'는 현재 전 세계 230여 개 국가에 19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며, 누적 다운로드 1억9000만건, 누적 매치 수 300억건을 달성했습니다.

 

 

5. 어트랙트, 모노그룹 통해 태국 진출

시지온의 인스타그램 UGC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어트랙트'가 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 '모노그룹'과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모노그룹은 자사 소유의 방송국과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홈페이지 등에 어트랙트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특히 파트너사로 주최하는 '태국 EDM 페스티벌', '피트니스 페스티벌' 등의 오프라인 행사에서도 어트랙트 디지털 사이니지를 전략적으로 운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6. 디비디비, 올 하반기 '파트너즈' 서비스 출시

커머스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디비디비는 올 하반기 '파트너즈'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파트너즈는 인플루언서가 관심을 표시한 디비디비 '마켓' 상품이 SNS에 자동 등록되고 그 기여도를 측정해 게시, 클릭, 판매에 따라 차등 보상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발생된 수익은 디비디비의 '로켓뱅크'를 통해 매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 LG 유플러스, 눈으로 보는 ARS 도입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 화면을 이용한 상담 서비스 '눈으로 보는 ARS'를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눈으로 보는 ARS는 고객센터 전화 연결 시 음성 안내와 스마트폰 화면을 통한 시각적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ARS라고 설명했습니다. 음성안내 들으면서 동시에 메뉴 화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아이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